기도 자료

[주일 낮 예배 대표기도문] 10월 셋째 주일 예배 대표기도문

체데크 2020. 10. 16. 11: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일 낮 예배 대표 기도문 중에서 10월 셋째 주일 예배 대표 기도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주일 낮 예배 대표 기도문 1

성경구절 : 누가복음 418, 19

 

성령으로 함께하시는 아버지의 사랑을 찬양합니다. 가난한 자에게 복음을 주시고, 포로 된 자에게 자유를 주시며, 눈먼 자에게 다시 보게 하시고, 눌린 자를 자유케 하시며 주의 은혜를 날마다 더하시니 감사와 경배를 드립니다.

오늘도 거룩하신 아버지 앞에 찬양과 영광을 돌리오니 흠향하여 주시옵소서. 예배 가운데 아버지를 만나게 하시고, 은혜를 체험하게 하시며, 성령으로 충만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회개하게 하시되 아버지의 나라에 합당치 못한 행실과 마음을 돌이키게 하시고, 연약하여 저지른 허물들을 내려놓사오니 용서하여 주시옵소서. 제 십자가를 지고 주를 따르라 말씀하신 대로 내려놓지 않고 주를 순종하게 하옵소서.

또한 저희들에게 기도의 은을 열어 주시옵소서 주님 앞에 간구할 해 저희의 의를 의지하지 않고 주님의 크신 긍휼을 의지할 수 있도록 축복하여 주시옵소서. 희가 기도한다고 할 때에는 인간 중심의 기도로만 일관할 때가 많았나이다. 저희가 저희 자신의 불순종과 배반 때문에 고통당하면서도, 그것을 합리화시키려고 갖은 핑계와 변명을 했던 것을 용서하여 주시옵소서. 전폭적으로 회개하고 주님의 긍휼만을 구하는 자들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저희에게 성도의 귀한 직분을 허락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저희가 성도의 귀한 직분을 잘 감당할 수 있도록 귀하신 은혜로 더하여 주시옵소서. 저희의 입술과 손길과 발길이 주님의 말씀을 전하는 귀한 복음의 증인들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리하여 이 땅에 하나님의 나라가 이루어지도록 축복하여 주시옵소서.

오늘도 말씀을 전하시는 목사님을 붙들어 주시고 주님이 주시는 자유와 평화의 메시지가 선포되는 시간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귀한 목사님의 가정과 건강을 지켜 주시고 주님의 사랑으로 늘 충만케 하여 주시옵소서. 예배의 시종을 주님에 의탁드리오며 거룩하신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주일 낮 예배 대표 기도문 2

성경구절 : 요한계시록 411

 

천지를 창조하시고 만물을 지으신 크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어미의 모태에서 저희를 조성하시고, 생명 주시고 구원하시며 은혜 주셔서 아버지 앞에 나와 경배와 찬양을 드리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아버지의 사랑을 생각할 때 하늘을 두루마리 삼고, 바다를 먹물 삼아도 다 기록할 수 없음을 고백합니다. 오늘 드리는 입술의 찬양과 고백, 시간과 물질과 헌신을 기뻐 받아주시옵소서.

긍휼의 하나님!

오늘 이 시간 그 크신 아버지의 사랑하심에도 불구하고 부족한 심령으로 나아왔사오니 저희를 긍휼히 여겨 주시옵소서. 탕자와 같은 심정으로 아버지를 찾은 분들도 계실 줄 믿사오니 용서의 축복을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주님의 자녀이면서도 세상의 쾌락 속에서 사는 저희들의 추한 모습을 불쌍히 여기시고, 주님의 품이 다시 그리워 찾아 나온 저희들에게 주님의 용서와 사랑을 베풀어 주시옵소서. 늘 주님의 품에 거할 수 있는 저희들이 되게 하시고 영원히 주님의 즐거움에 동참하는 은혜를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사랑의 하나님!

이 아름다운 계절을 맞이하여 더욱 열매 맺는 저희들이 되기를 원합니다. 성령의 열매를 맺으므로 저희의 삶에 소망이 넘치게 하시고 기쁨이 충만케 하셔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릴 수 있도록 축복하여 주시옵소서. 세상의 시련 중에도 두려워하거나 당황치 않고 더욱 믿음의 담력으로 감당하는 은혜를 주시옵소서. 이 어렵고 힘든 때에 교회는 주님의 향기를 잃지 않게 하시고, 더욱 힘써 그리스도의 향내를 나타내는 데 마음이 하나가 될 수 있도록 이끌어 주시옵소서. 힘들고 어려운 이때에 가정마다 주시는 주님의 말씀이 소망과 삶에 기적을 일으키는 생명력 있는 말씀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한 주간도 예배로 승리하게 하시옵소서.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주일 낮 예배 대표 기도문 3

성경구절 : 요한복음 151, 2

 

은혜가 풍성하신 하나님!

이 아름다운 열매를 맺는 계절을 저희에게 허락하신 은혜에 감사합니다. 저희에게 주님의 보호 아래 있게 하시고 주님의 사랑을 체험케 하시고자 주님의 전으로 나아오게 하신 은혜에 감사합니다. 저희가 주님의 은혜 가운데 거하면서도 주님의 간섭하심을 거절하고 저희의 뜻대로 살기를 고집하지는 않았습니까? 저희의 어리석음을 긍휼히 여겨 주시옵소서.

걸음걸음 인도하신 주님의 손길을 알고 있으면서도 인정하지 않았던 저희의 오만을 용서하여 주시옵소서. 저희가 주님의 거룩한 백성으로 거듭나기를 원하오니 저희의 기도를 들어 응답하여 주시옵소서. 주님! 저희의 입술에 주님을 향한 감사와 찬양이 끊이지 않도록 축복으로 더하여 주시옵소서. 저희의 연약함이 주님의 용사가 되는 순종이 되게 하시옵소서, 더 큰 믿음의 용기를 가지고 살아야 하는 때임을 뼛속 깊이 인식을 합니다. 세상의 시련이 엄습해 올 때 두려워하거나 허약해지는 저희들이 되지 않게 하시고 더욱 믿는 잔의 사명을 잘 감당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주님의 백성다운 모습으로 살아가기에 부족함이 없도록 도와주시옵소서. 풍요로운 수확을 기대하는 가을이지만 자연재해로 인하여 애써 가꾼 곡식들을 다 잃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거두고 싶어도 거둘 것이 없어 상처 받은 영혼들을 위로하여 주시옵시고, 무엇보다도 소중한 생명을 지켜주신 것을 감사할 수 있는 저희들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무슨 일을 하든지 신앙의 본분을 잃지 않도록 하시고 범죄 하는 일에 마음을 빼앗기지 않도록 성령으로 충만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오늘도 베풀어주시는 귀한 말씀에 감사합니다. 말씀 전하시는 목사님 위에도 함께 하사 주님의 크신 권능의 손으로 인도하시고 날마다 새로운 힘을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가정에도 늘 사랑이 넘치고 화목한 가정이 되게 하시고 주님의 은혜를 늘 증거 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예배의 순서를 끝까지 붙들어 주시옵소서.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주일 저녁예배 기도문

성경구절 : 신명기 316

 

전능하신 주님!

복된 성일에 예배드림을 허락하여 주시는 주님을 찬양합니다. 이 시간 예배드림 속에 함께하여 주시사 영광을 받아주시옵소서. 교회와 성도들이 주님의 능력과 사랑으로 충만케 하옵소서. 강한 능력을 더하시사 말씀을 듣는 자마다 회개의 가슴이 열리게 하여 주시옵소서. 말씀을 들을 때마다 주의 크신 권능이 나타나게 하여 주옵소서.

거룩하신 주님!

주님의 말씀을 받아 새롭게 결단하고 세상에 나아갔지만 여러 일로 상처 받고 흩어진 마음을 가지고 또다시 주님 앞에 나왔습니다 상처 난 심령을 가지고 나온 죄인을 긍휼히 여겨 주시옵소서. 이 모든 죄악에서 건져 주시기를 기도하옵나이다. 십자가의 보혈로 속량 하시고 크신 권능으로 새롭게 하여 주시옵소서.

저희에게 십자가의 사랑을 주셨던 주님!

이제는 용서받기보다는 용서하면서 살아가도록 크신 은혜로 동행하여 주시옵소. 남을 탓하기 전에 먼저 스스로 마음을 정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이 참회의 기도를 받아 주시고 사직의 은총을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주님의 말씀을 들을 수 있는 열린 귀를 주시옵소서. 사탄의 유혹을 이기고 믿음에 굳게 서게 하여 주시옵소서.

이 시간 귀한 말씀을 전하시는 목사님과 동행하여 주시사 가시는 곳곳마다 성령의 불길을 일으키고 이 시대에 주시는 하나님의 음성을 선포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정에 평강을 허락하시고 저희 교회에 날마다 믿는 무리가 많아지게 하옵소서. 저희의 영과 몸과 마음도 하나 되게 하시고 겸손과 진실로 하나님이 기뻐 받으시는 예배를 드리게 하여 주시옵소서.

저희에게 성령의 능력을 주셔서 죄악과 마귀를 이기게 하시고 자신의 혈과 육을 이기게 하여 주시옵소서. 성령님이시여, 도와주시옵소서. 이 예배의 향기가 주님의 보좌로 올려지기를 간구하오며 거룩하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수요일 저녁예배 기도문

 

사랑과 은혜가 충만하시고 성령으로 우리를 도우시는 능력의 하나님!

저희를 주님의 자녀로 삼아 주셔서 주님을 경외할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시니 감사합니다. 저희들에게 세상에서 찢긴 심령의 위로를 받을 수 있도록 은혜 주시니 감사를 드립니다. 저희 모두에게 주님의 은혜와 사랑을 나누고 베푸는 믿음의 권속들이 되도록 축복하여 주시옵소서.

은혜의 하나님!

분주한 세상 소리에 주님의 음성을 듣지 못했고 화려한 세상의 환경에 영의 눈이 어두웠습니다. 이 시간 주님께 왔사오니 몸도 마음도 영혼도 씻어 주시옵소서. 금 드리는 예배가 습관과 형식에서 벗어나 신령과 진정으로 드리는 영적인 예배가 될 수 있도록 도와주시옵소서.

존귀하신 주님!

저희를 존귀하신 주님의 자녀로 삼아 주님의 전으로 불러 주신 은혜에 감사하는 심정으로 저희의 이웃들을 돌아볼 수 있는 믿음을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저희의 삶이 주님께 드려지는 예배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저희의 성품을 변화시키시고 저희의 마음에 주님의 사랑으로 넘쳐나도록 축복하여 주시옵소서. 또한 이 세대에 진리를 찾고자 안타까워하는 심령들을 주님께로 인도할 수 있도록 지혜를 더하여 주시옵소서. 저희의 입술이 주님의 사랑을 증거 하기를 원하오니 주장하여 주시옵소서. 저희의 발길이 닿는 그 어디에서나 주님의 복음을 증거 할 수 있도록 축복하여 주시옵소서.

이 시간 주님의 사랑의 말씀을 전하시는 목사님을 기억하사 성령의 권능으로 인도하시고 저희에게 귀한 말씀이 들려질 때마다 성령님께서 저희와 동행하시고 저희의 삶에 직접적으로 간섭하심을 체험하는 귀한 시간이 되게 하시고 믿음의 좋은 씨앗이 될 수 있도록 축복으로 함께하여 주시옵소서.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요한계시록 13장 주일설교말씀] “양 같은 짐승의 능력”(계13:11-18)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한계시록 13장 주일설교말씀 중에서 양 같은 짐승의 능력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양 같은 짐승의 능력”(계 13:11-18) ♣명제: 양 같은 짐승들이 666표를 준다. ♣목적: ��

cdk15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