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 자료

[짧은 기도문] 민족을 위한 대표 기도문

체데크 2020. 10. 27. 16: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짧은 기도문 중에서 민족을 위한 대표 기도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민족을 위한 기도문

 

하나님 아버지께 영광과 찬양을 돌려 드립니다. 저희들을 사랑해 주시어 주님 앞에 나와 경배하며 주일을 지키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오늘 이 예배를 통하여 복 있는 자들이 되게 하옵소서. 주의 종을 통하여 말씀을 주실 때에 그 말씀으로 인하여 즐거워하게 하시고, 말씀의 은혜로 저희의 삶이 시절을 따라 풍성한 과실을 맺는 복을 받게 하옵소서.

저희의 가정이 늘 형통하게 하시고 경영하는 일들이 시들지 않게 하옵소서. 악인의 길은 망한다고 하셨으니 모든 악을 멀리하게 하시며, 악은 어떤 모양이라도 벗어버리게 하옵소서. 진리의 띠를 띠고 승리하는 저희들 되게 하옵소서. 하나님 아버지, 주님의 피로 값 주고 사신 교회가 세속에 물들지 않도록 지켜 주시고 항상 경성하여 말씀의 파수꾼이 되게 하옵소서.

 

이 민족을 붙들어 주시는 하나님, 이 시대와 이 나라가 주의 손에 달렸사오니 이 나라를 귀히 여겨 주시며, 이 백성들의 부르짖음을 들으시고 탄식의 눈물을 닦아주옵소서. 정치와 경제와 사회윤리가 바로 서게 하시며 사람의 묘략에 의해서가 아니라 하나님의 섭리에 의하여 다스려지는 나라가 되게 하옵소서.

특별히 이 민족은 둘로 나뉘어 서로 적으로 대결하고 있으니 이 불행을 거두어 주시고, 하루속히 평화와 자유와 기쁨이 넘치는 하나의 나라가 되게 하옵소서. 이 예배를 받아 주시고 말씀을 선포하실 목사님을 권능으로 붙잡아 주시어 하늘의 비밀을 전하게 하옵소서. 예배의 시종을 주님께 의탁드리며,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고린도후서 4장 하나님 말씀] “질그릇에 담긴 보화”(고후 4:7-15)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린도후서 4장 하나님 말씀 중에서 질그릇에 담긴 보화라는 설교말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질그릇에 담긴 보화”(고후 4:7-15) ✱명제: 당신의 질그릇에 무엇을 담고

cdk15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