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 자료

[오늘의 기도] 하나님께 대한 생명 연장을 위한 기도문

체데크 2021. 5. 17. 15: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늘의 기도 중에서 하나님께 대한 생명 연장을 위한 기도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하나님은 히스기야가 병들어 죽게 되었을 때에 히스기야가 낯을 벽으로 향하여 여호와께 전심으로 기도했습니다. 그때 하나님은 이사야 선지자를 통해서 히스기야에게 응답해 주셨습니다. 여호와 하나님이 히스기야의 기도를 들었고 네 눈물을 보았다고 했습니다. 그러면서 하나님은 히스기야에게 십오 년의 생명을 연장해 주셨습니다. 우리도 병들고 지칠 때 하나님께 기도하게 됩니다. 하나님께서 질병을 고쳐 주셔서 생명이 연장되면 우리는 하나님 나라를 위해서 살아야 합니다.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서 살아야 합니다. 그것이 하나님이 기뻐하는 일입니다. 하나님께서 덤으로 인생을 주셨으니 우리가 하나님의 뜻을 따라서 살아갈 때 하나님은 기뻐하게 됩니다.

하나님께 대한 생명 연장을 위한 기도문

 

왕하 20:6 내가 네 날에 십오 년을 더할 것이며 내가 너와 이 성을 앗수르 왕의 손에서 구원하고 내가 나를 위하고 또 내 종 다윗을 위하므로 이 성을 보호하리라 하였다 하라 하셨더라 

 

자비로운 주 하나님 아버지시여, 오늘도 나의 생명을 연장시키시사 주님이 주신 시간 안에 살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이 시간 내가 하나님의 뜻대로 살아가기를 원하나이다. 하나님의 뜻을 저버리지 않고 하루하루를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서 살아갈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내가 오늘 살아가는 공간 속에서 손으로 만지는 모든 것들을 창조자의 목적에 부합하도록 선용하게 하옵소서. 주여, 이 세상의 소란한 잡음 때문에 은혜로운 주님의 말씀을 듣는데 방해를 받지 말게 하옵소서. 하나님께서 주신 하루의 삶이 얼마나 귀하고 소중한지를 깨닫는 시간이 되게 하옵소서. 질병에 고통받고 있는 사람은 이 하루가 너무나 소중합니다. 내가 건강할 때 하루의 시간을 헛되게 보낸 것을 회개하오니 주님이 주신 시간을 귀하고 소중하게 보낼 수 있도록 깨닫게 해 주시니 감사합니다. 오직 주의 말씀에 명한 바대로 핑계 없이 복종하며 살게 하소서.

 

빛 되신 주 하나님 아버지시여, 먼저 나 자신을 주의 빛 앞에서 정직하게 드러나게 하옵소서. 그래서 나를 새롭게 가다듬게 하소. 항상 빛 가운데 걸어가게 하옵소서. 주여, 내 안에 일어나는 탐욕과 정욕을 성령의 불로 태워 주옵소서. 내 마음속에 야비한 이기심과 독선적인 부패성이 이글거리고 있나이다. 사정없이 내 자신을 쳐서 복종시키는 훈련이 있게 하옵소서. 하나님께서 나의 생명을 취하시면 아무것도 아닌 것을 이제까지 세상 정욕에 빠져 살았던 내 자신을 되돌아봅니다. 이제야 하나님을 밝히 볼 수 있으니 감사합니다. 육체의 정욕을 버리고 하나님의 의로 채워 주시옵소서.

 

거룩하신 주님이시여, 주님의 사랑의 불덩어리가 내 마음에 있게 하사 인색하고 비열하고 위선적이고 이기적이고 그리고 탐욕적인 삶에서 항상 벗어나게 하소서. 날마다 남을 섬기고 남의 유익을 위하여 주님을 따르는 성도가 되게 하여 주옵소서. 나의 시간과 수고와 물질이 주님의 이름으로 회생되게 하옵소서. 하나님께서 생명을 연장해 주시 오면 하나님 나라를 위해서 살겠사오니 주여 이 시간 저에게 은혜를 베풀어 주옵소서. 히스기야에게 생명을 연장해 주신 주님께서 이 시간 저에게도 역사하여 주시옵소서.

 

주님이시여, 지금까지 받은 은혜를 헤아려 보면 보이지 않는 곳에 더욱 은혜가 넘쳤나이다. 받은 바에 비하여 나의 충성은 너무나 미약하였고 나의 인격은 주님을 닮아가는데 지체하였나이다. 주여, 더욱 많이 힘쓰라는 말씀대로 이제는 묵묵히 힘쓰게 하옵소서. 은 여건 속에서 더욱 선을 행하고 주의 말씀을 실천하게 하옵소서. 지금까지 나를 위해서 살았다면 이제부터는 주님을 위해서 살아가는 인생이 되게 하옵소서. 세상 정욕을 채우기 위해서 살아가는 인생이었다면 앞으로는 하나님 나라의 확장을 위해서 살아가는 인생이 되게 해 주시고 복음을 전하는 자의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나는 나의 일을 충성되게 행하게 하옵소서. 오늘 하루의 시간과 생명을 연장해 주심에 감사드리오며 사랑이 많으신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하옵나이다. 아멘

 

 

[룻기 성경공부자료] 룻기 개요와 전체 요약

안녕하세요. 오늘은 룻기 성경공부자료 중에서 룻기 개요와 전체 요약이라는 하나님 말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룻기서의 중심인물은 룻입니다. 룻은 모압 여인으로서 이방 여인임에도 불

cdk153.tistory.com

 

반응형